본문 바로가기

패션

나이키 에어포스1 피벗팩 한정판 (NIKE AIR FORCE1 Pivot Pack Limited Additon)

안녕하쎄오 아피모에용


이번엔 제가 정말 오랜만에 구입한 신발을 자랑해보려구요


바로 '나이키 에어포스원 피벗팩' 입니당!!!!!!!!!!


" NIKE AIRFORCE 1 PIVOT PACK "


가격 129,000



개성있는 디자인과 함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돌아왔다


네 그렇답니다


리미티드라니깐 왠지 괜히 더 사야될것같은 느낌이죠..! 이 죽일놈의 마케팅 으으



슈즈 편집샵 '폴더'에만 단독 입고된 새로운 에어포스1 라인으로 아주 정갈한 선이 포인트입니당


핵이쁨..☆


저는 이친구를 인스타그램에서 처음 보았는데


'어 이거다' 라는 느낌이 확 와서


계속 관심있게 보고있었어요ㅋㅋㅋㅋ 발매날짜를 기다리면서...!


그러다가 결국 1월 8일 아침 10시30분 폴더가 오픈하자마자 입장했습니다!


매장에 10시 28분쯤 도착하니 밖에서 두분이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저와 같은 인간들이 있다는 것에 안도감을 느꼈습니다.. 하하


그리구 무려 첫번째 구매고객이 되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어보자 마자 30초정도 생각 뒤 샀어요


너무 예상대로 예뻤기때문에..!!!!! 히히


하지만 1번 고객이라구 아무 혜택도 없던ㅎㅎㅎ 아무 말씀도 없던 폴더 매장.. 매정한 매장입니다 캬캬캬 매장이 매정해 매정매장


죄송합니다 사진보시죠오오



번쩍번쩍


☆ 영롱한 자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벅해요



폴더 매장에서 신어본 뒤 착샷입니다 저의 슈퍼스타90s가 굉장히 쫄아있네요ㅎ


포스의 자태에 낯빛이 어두워졌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포스의 특별한 점은


바로 별이 다섯개!!!!!!!!!!!!!! 


(이미지 출처 : 장수돌침대)


신발 뒷 쪽에 별이 다섯개 박혀있다는 것입니다

오성간지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뿌요


흰 양말에 아주 잘 어울립니다 블랙진에도 아주 잘 어우러지네요


부담없이 신을 수 있겠어요!!


아웃솔도 아주 세밀하게 되어있는게 아주 지우개같이 잘 지워질거 같아요


나이키는 아웃솔 잘닳기로 유명하니깐..


조심조심 신어야겠어요


아, 포스 구매하실 때 팁은 


사이즈 반다운을 하셔야합니다!!! (-5)


안그러면 발이 커져요 하하


이상 아피모의 나이키 에어포스원 피벗팩 구매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