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르반(LEVARN) 청바지, Line-Washed Jeans. 독특한 매력의 청바지 후기!

안녕하세요 아피모에요!

오늘은 브랜드 르반(Levarn)의 독특한 청바지 후기를 올립니다!


르반은 2015년 새롭게 나타난 브랜드로, 지금도 계속 인기를 얻고있으며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이 브랜드의 옷을 입기도 합니다*_*

웹사이트 http://levarn.com/index.html


제가 산 르반의 청바지 모델샷입니다

쓰레빠에 입었는데 이런 아름다운핏이...

제가 가격대가 조금 있는데도 불구하고 산 이유가 있죠ㅠㅠㅠ

(89,000원)


다른 셀럽들이 르반제품을 착용한 사진도 볼까요!


송재림씨의 르반 상하의 풀세트에 나이키 포스하이와 완벽한 매치입니다

진짜 멋있네요★


키썸양의 르반 풀세팅 사진입니다

여자가 입어도 정말 귀엽지 않나요!!

독특하지만 매력적인 바지입니다


쇼미더머니4에서도 지코가 입고나왔어서 반갑게 봤었는데, 사진을 구하지 못했네요!


이제 부끄러운 저의 착샷입니다ㅎㅎㅎㅎㅎ





전에는 길이가 너무 길어 롤업을 해봤었습니다!

하지만 뒷쪽의 하얀색 테이핑이 포인트인지라, 이제는 롤업없이 입고다니고있어요.

ps. 모자도 르반제품입니다. 이쁘쥬~~?




뒤에 테이핑이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밑단없이 잘린 모양이 특징입니다.

또, 허리는 끈으로 묶는 형식이라 입기도 편안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품절상태라는거!!!

미리 사길 잘한것같아요ㅎ_ㅎ


무척 맘에들게 입고있는 바지입니다

나만 가지고 싶은 바지, 르반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