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시작을 알림

우와아 티스토리를 시작했어요 박수세번 시작 짝 짝 짝


어쩌다보니 영화감상문먼저 쓰고 소개글 쓰네요. (벌써 순서가 틀린 기분이야...)


블로그명은 지잡대학생 아피모의 지잡한 일상...입니다.


네. 이유인 즉슨 지방 잡대학교를 다니고요. 잡스런 일상속에서 살기 떄문입니다(사회비판아닙니다).


아피모는 뭐냐면


AFIRMO를 그냥 한글말로 풀었어요. 아필모보단 나을 것 같아서.


그 뜻이 무어냐... 바로 라틴어로 '긍정적인' 입니다.


전공시간에 어쩌다 라틴어가 나왔는데, 뜻과 글씨 조합이 예뻐서 애용하고 있는 단어입니다. 하하


초중고대학나오면서 별명이 한번도 없었어서... 제가 알아서 만든 별명입니다. 아이디랄까. 아, 군대때는 찌찌라는 별명이 있었어요. 뜻은 없어요. 이상한 생각말기... 그냥 애칭일뿐...(허허)


제 포스팅들은 무척 일관성도, 연관성도, 개연성도, 뭐 없는 두서도 없는 글의 연속일 거에요. 그냥 진정한 의식의 흐름기법으로 쓰는 글이거든요.

저 맘에 안드시죠. 그래도 그냥 할꺼에요. 저는 웃기는 것도 잘 못해서, 재미도 없을 지도 몰라요.

아무것도 없는 것이 컨셉이랄까...? 무슨소린지 저도 모르겠네요.


그냥, 시작합니다.


- 초대권을 주신 DODEM2 님께 감사드립니다 -

http://shutterdodem2.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