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미쥬(MIZU) 텀블러. 보틀. 보온물병 구입 후기!

힙합퍼 스토어 http://www.hiphoper.com/shop/

제가 자주 이용하는 스토어인데요.

텀블러를 50% 세일하여 판매하는 이벤트가 있길래 바로 참여해서 질렀습니다.


52,000 → 26,000

( 배송비 무료 )

아주 저렴하게 산거같아 너무 좋네요!

지금은 이미 이벤트가 끝나 원가에 판매한다는거~

배송이 하루만에 와서 조금 당황했어요.

낮잠자는 동안 택배가 도착.

3일전 다른 사이트에서 주문한 옷은 안오고.. 이게 먼저오다니..



http://www.rugo.co.kr/

원래 요기서 보내주는 물건인가 본데,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아웃도어 및 산악, 자전거, 스노우 보드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네요.

신기.




그런데 상자도 좀 큰편이더니,

까보니 굉장히 커서, 1차 당황.




앞 뒷면 샷.

진짜 예쁘긴한데,

너무 거대해서 2차 당황.

용량 800ml의 위엄인건지, 정말 너무 커서 당황스러웠습니다.ㅋㅋㅋㅋ

이건 텀블러가 아니라... 정말 물병이에요 물병...ㅋㅋㅋㅋ




크기가 느껴지시는지...

좀 더 보여드리고 싶어서...



제 손과 비교... (뚜껑을 열고찍은 건데도 불구하고)

저 남자이고, 조금 큰 편의 손입니다..

이 보틀의 키가 1L우유를 훌쩍 넘습니다.ㅋㅋㅋㅋㅋ

가로 80mm, 세로 287mm 입니다


예상보다 커다래서 놀랐지만, 실용성하나는 끝내줄 것같습니다.

보온 12시간, 보냉 18시간 지속능력이 있고,

용량이 800ml 때문이죠.


또, 정말 마음에 드는건 디자인이라는 거!

그리고 미쥬의 제품은 모두 친환경제품으로써 인체에 무해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브랜드로 저명하더군요.

다른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미쥬의 기본 디자인에, 

다른 브랜드의 로고 및 상징을 박기도 해 재미나고 이쁜 보틀이 많았습니다.

(Nike, Oakley, Burton, New Era 등...)


기능과 성능, 디자인을 비롯해 의미까지 있는

좋은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애용해야겠어요.ㅎ


아피모의 미쥬(MIZU)보틀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