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PIN) 도착!!




네 드디어 받았습니다 감동..ㅠㅠ

처음에는 주소를 서울시청을 등록해놓아서 못받고

두번째 주소등록에는 구 이름을 빼먹어서 못받고

마지막 기회로 완벽한 주소 입력 후 초조히 기다렸더니

결국 도착!!!



음하하 이제 지급방법만 설정하면 되겠네요

그래도 일단 바로 받아볼만한 수익이 없으니 천천히 하려구요...


블로그를 시작한 이후로 드디어 이런 뿌듯함이!

구글에서 나한테 편지를 보냈다는 것도 무엇인가 기분좋네요.ㅎㅎㅎ

(사실 내용이랄것도 없습니다만...)


첫 지급을 받는 날이 온다면 더욱 뿌듯할것같아요ㅋㅋㅋㅋ

구글 애드센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