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마이클 부블레 - This Love (Maroon5 COVER)


Michael Buble가 부르는 Maroon5의 This Love입니다. (2:08)


최고의 재즈보컬, 마이클 부블레가 팝송을 부르는 영상으로 조회수 830만을 기록한 유명한 영상입니다.


음악장르사이의 벽은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라 할 수 있죠.


틀자마자 소름돋게 참 멋있게 시작하는... 간지가 철철흐릅니다.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면 더 소름돋습니다. 어찌저런 섹시한 목소리를 가졌을까요.


거기에 말도안되는 리듬감까지.


중간에 가사를 까먹었어도 재치있게 "나는 이 그지같은 곡의 가사를 까먹었어, 그래서 아마 대부분을 틀려먹었지~" 하고 기교로 넘겨버렸죠.


실수를 해서 더 매력있어보이는건 왜일까요... 저의 정체성문제인가..?


1:25때 물마시다가 긴급공격당한 안경쓴아저씨 너무귀엽습니다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성악으로... 마이클 부블레의 탤런트가 팝송을 통해서 드러나는 것이 참 신기합니다.


진짜 멋진 형.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마이클부블레의 노래들은 좋아하는 편이 아니에요.ㅋㅋㅋㅋ 하지만 이 영상만큼은 박수를 쳐주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