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세종시 중촌동 몰리브상가 맛집 '유리카모메'



오랜만이네요ㅜㅜ

학원과 공부에 치여살아 낙이 없네요ㅋㅋㅋㅋㅋ흑

그 사이 먹는건 잘먹고 다녀야죠!!

세종시 중촌동 몰리브상가 7층 (CGV옆), 유리카모메 에 방문했습니다!


일식을 좋아하는지라 보자마자 들어가보고 싶었네요!

맛집스멜이 팡팡 풍기는 외관과 가게명입니다!

매장 내 창가자리에 앉아서 찍은 풍경들입니당





눈을 편안히 해주는 디자인의 좌석들~



액자로 이쁘게 꾸며놨네요.

자세히 보니 열차들 사진.



창밖으로 찍은 풍경입니다!!

세종시는 정말 너무 깨끗해서 조금만 높이 올라가도 다 이쁘게 보이네요ㅜ



깨알같은 창문 위의 건담 디스플레이ㅎ


메뉴판으로 시선을 돌렸습니다



라네요.

뭔가 일본스러운 느낌이 풍기는..~




우동메뉴랑 돈까스 메뉴들도 여러가지 있었는데 부끄러워서 조금만 찍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니기리와 돈까스가 꼭 먹고싶었어서 세트1과 세트2 모두 주문!!!!


그런데 사장님이 아주 친절하시게, 

오픈이벤트로 아직 행사중이라 우동하나를 주문하면 오니기리를 그냥 주신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세트1을 6,000원에..! 이득ㅠㅠㅠㅠ 감사해요 사장님




수제유부주머니우동 + 고추장불고기 오니기리 입니다!!!!!

그릇이 정말 이뻤어요 크기도 크고 (양도 많다는 뜻이겠죠)

옆에 꽃잎디자인이 뭐 붙어있는거 먹는건줄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

유부주머니를 찍었어야했는데ㅠㅠㅠ 유부주머니 정말 맛있었어요 통통한 당면이 가득하게 들어있답니다




아름다운 돈까스의 자태ㅠㅠㅠ 사진보니 또먹고싶어지네요

그리고 서비스겠죠? 망고스틴을 주셨습니다ㅋㅋㅋㅋㅋ

저는 사실 망고스틴이란 과일을 먹어본적이 없어서...당황...!

검색해서 어떻게 먹는건지 찾아봤네요 혹시 몰라서ㅎㅎㅎ




샐러드도 다소 느끼할 수 있는 돈까스, 우동과 조화로웠습니다.

땅콩맛이 조곰 강합니다.



15,000원 정도로 2인이 매우매우매우매우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우동에 오뎅(어묵)이 굉장히 많이 들어있고, 쫄깃한 식감입니다. (사실 저는 흐물흐물한걸 선호!)

면은 우동스러운 훌륭한 맛이였습니다.

돈까스는 무난한 돈까스 맛입니다. (하지만 평타 이상이라고 자부)

오니기리또한 평범한 오니기리같았슴다!


지극히 객관적인 아피모의 맛집 평가였습니다. 몰리브상가 유리카모메 좋아요><


유리카모메는 7층 CGV 옆 위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