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충주 맛집 겸 카페 '민들레'

설날을 맞아 셋째 날 충주에 와서 시간이 남아 카페를 찾아보던중, 돋보이는 카페를 발견했습니당.

예쁜 외관...기왓집모양으로 친환경적 인 느낌입니다. 여름에는 더욱 예쁘겠네요

직접 만드신 소품들이 돋보입니다.
공방에서 직접 제작하시는 것 같아요.



실외좌석도 많아 여름에 더 좋을듯... 시원해보이구요. 캠프파이어(?)도 하나봅니다.ㅋㅋ

로얄 밀크티 - 6,000

초코 쉐이크 - 7,000

아메리카노가 5,500원 ~ 6,000원 합니다.
대부분의 음료수가 6천원대 입니다.
맛은 제가 먹었던 것들은 평범합니다~

다른분들은 식사류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맛있는지 궁금.

안에서 찍은 외관... 햇볕이 잘 드네요

실내디자인도 아기자기하게 잘 해놨습니다. 소품들과 음악이 잘 어우러지는 분위기.

제가 갔을 때는 사람이 많아 20분정도 웨이팅을 했네요ㅜ

많이들 찾는 곳인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