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할리스커피 2016 다이어리 (HOLLYS COFFEE 2016 DIARY)



저는 사실 할리스커피 더쿠에요.. 헤


할리스커피는 너무 유명하니까~ 다이어리 후기로 쓰겠습니다~


사실 집에 가장 가까운 카페가 할리스인 것도 있지만


저희 동네에 할리스가 짱짱크고 잘되있어서 (성화동)


공부하기도 좋고 의자도 편하고 화장실도 좋고(중요함) 해서


자주 가는편이랍니당


친구불러서 가기도하고 여자친구를 소환하기도 하고


혼자도 자주가는편이에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는 바로 바닐라 딜라이트!!!!!!! 적당히 달달한 맛으로 저한테 딱맞아요★따듯한게 더 맛나요)


그러다보니 할리스 포인트가 어느새 6000포인트가 넘었다는..!


그리고!


이번 겨울 이벤트로


할리스 커피 7잔을 마시면 2016년 다이어리를 주는 이벤트가 있었죠!! (시즌제품 2잔 포함)


내년 1월17일까지라 아직 다들 기회가 있어요!ㅋㅋㅋ


저는 사실 시험기간때 여길 자주와서 진작에 다이어리를 받았어요... 받은지 한달은 된거같네요ㅎㅎ..


심지어 퀄리티도 꽤좋아서 애용하고 있어요


검은색은 너무 일수꾼같고 빨강색은 너무 차도녀같아서


이쁜 갈색으로!!




짜란


지인들이 볼때마다 탐내했어요 크크


소장가치


굉장히 만족하며 잘 쓰고있어요


마치 2016년은 잘풀릴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상 아피모의 할리스커피 다이어리 후기였습니다!





음료사진이 많아 올려봐요~


아, 할리스 회원이면 새 제품이 나올때 프로모션으로 1+1이벤트 쿠폰을 주기도 해서 좋더라구요


물론 저번 쿠폰으로 먹어본 허니 카페모카 허니 벨지안초코는... 조금 충격적인 맛이였지만ㅎㅎ..


(ps. 할리스 휘핑크림은 딴대에 비해 맛난 편이네여)




위치는 케이비에스 옆쪽! 충대병원에서 오시다가 좌회전 하시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