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시내 마카롱집 '자매상회' 방문!

안녕하세요 아피모에유

청주시내를 떠돌던중 여자친구가 마카롱을 먹고싶다해 번뜩 떠오른 마카롱집

바로 자매상회!!

인스타그램을 통해 접하게 되었는데, 남자인 저는 갈 일이 없는지라... 

기회가 안됬었는데 마침 여자친구의 마카롱타령에 딱 생각이 나서 주소를 찾아 가보았습니다!!



매장 내 샷☆

전체적으로 그냥 하얗습니당.

분위기있는 음악이랑 새하얀 매장에

알록달록한건 유일하게 마카롱들뿐..!

매장분위기가 마카롱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 같아요

이제 마카롱샷

두구두구두구두구

비주얼..★

깡패

제가 먹던 누텔라 마카롱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표현하자면

꾸덕꾸덕한 맛이 일품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라서 이정도밖에 표현못하겠어요ㅎ; 순대국밥맛은 참 잘 표현할 수 있는데ㅎㅎㅎ

가격도 아주 착한 1,500냥!!!!

종류별로 따지지않고 다 똑같거군요

사이즈도 빠바같은 곳에 비하면 1.7배정도는 큰것같아요

마카롱은 비싸다는 생각을 깨준 곳이였습니당

그외 브라우니 등등의 빵도 판매하더라구용

인스타를 보니 마카롱 케잌도 주문받아 만드시고 하시는듯!

청주에서 마카롱 드실려면 추천해드립니다~.~



이쁜 매장 디스플레이


위치가 조금 애매한 곳에 있어서 설명이... 음

그 청소년 광장을 지나셔서 컵앤콘이라는 곳을 끼고 우회전하시면 보입니다!!

간판이 없으니 자세히보셔야해욬ㅋㅋㅋㅋㅋ

매장안이 새하얀곳이에용

조곰 낯설어보일 수 있는데 막상 들어가면 굉장히 친절한 언니들이 계시니깐 맘놓고 들어가세용(저도 눈치보다가 들어감..)

아, 월요일은 휴무라니 참고하세용!!

아피모였슴다

청주 상당구 북문로2가 74-1 중앙프라자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