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주 성안길 '커피니' (COFFEENIE)

오늘은 친구의 추천을 받아 청주시내 성안길의 커피니에 다녀왔습니다.


친구놈이 여친이랑 재밌게 젠가하는 사진보고 어디냐고 가고싶다고 물어봤거든요. 크크


이쁜 내관과 함께 돋보이는 메뉴판에 가격도 아주 저렴이!!!♡ 훌륭했어요!! 메뉴판을 찍지 못했네요ㅜㅜ 정신없어라


아메리카노는 확실히 2000원대였던걸로 기억해요 저렴이저렴이


딱 돋보이는 허니브레드+음료 행사메뉴가 있길래 바로 선택!! 저는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여자친구는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지만


제가 먹고싶어져서 한라봉에이드로 바꿨습니다ㅋㅋㅋㅋㅋ (강요가 아니에요..헤헤)


음료와 빵샷!!!!!





허니브레드의 자태가 곱네요 고와@_@ 생크림이 훌륭했어용


가격은 아메리카노+허니브레드 세트해서 6800원!


한라봉에이드는 3800원!


이였습니당


신나게 쿰척쿰척하고 폭풍수다 ~,.~



매장샷입니당


큰편이라고는 못하겠지만 적당했어요!


젠가와 그 해적통찌르는..등 보드게임들도 몇가지 있어서 심심할 일이 없네여 캬캬


제가 중요하시는 의자도 편안한 편이였고 무척 만족스러웠습니다!




저희쪽 벽면에 있던 아트..!


잡스님..!


인테리어도 알록달록한게 이쁩니다ㅎㅅㅎ


아, 또 기억나는게 한쪽에는 악세서리들을 조그마하게 비치해서 판매하더라구요. 구경하기 좋았어요


뭔가 큰 카페가 아닌데도 재미난 요소들도 많았습니다.


시내에가면 프렌차이즈말고 딱히 갈만한 곳을 잘몰라 애매했는데


완전 괜찮은 곳을 찾은 것같아요!!!!!!!!!! 짱조음



시내 성안길 커피니 추천!


아피모였습니닿!!!




지도가 여기가 맞는지..! 맞는건가..? 맞는거 같아요!!


위치는 청주사시는 분들이면 아시는 성안길에 예전 노스페이스자리 위 농협CD기에서 조금 더 올라가시면 왼쪽 건너편에 보이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