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 (Suiside Squad) 정말 기대되는 2016년 신작 영화 트레일러와 보헤미안 랩소디



'그냥 아프게만 해줄게. 정말, 정말로 심하게.'


6개월전에 코믹콘 예고편나온거 다들 보셨겠죠?


안보셨으면 손해.


이 예고편에서는 오묘한 여자가성노래로 분위기를 압도합니다


그리고 캐릭터 중심의 예고편이라 볼 수 있었죠.



그리고 오늘, 오피셜 트레일러 1 영상이 나왔습니다.


바로 밑에.



'우린 나쁜 놈들이잖아. 우리 하는게 이렇지.'


저는 틀자마자 소름이 쫙 끼쳤습니다.


왜냐면 바로 퀸(Queen)의 '보헤미안 랩소디(Bohemian Rhapsody)'로 영화 트레일러를 만들다니...


프레디머큐리의 목소리가 나오자마자 소름이 끼쳤습니다;


심지어 음악에 싱크로 맞춰서 영상을 내다니..


보헤미안 랩소디가 어디에 내놓고 맞추기엔 쉽지않은(?) 노랜데,


영화 트레일러로 이렇게 적절하게 이용하다니.. 예고편으로 다 씹어먹고 들어가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대략적인 내용을 암시가 가능하도록 만들었더군요.


그와중에 너무 멋진 할리퀸언니... 존예.....


저는 위 사진을 노트북 대기화면으로 설정해놓았어요ㅋㅋㅋㅋㅋㅋ너무 매력넘쳐서그만..!



두개의 예고편을 모두 보고나니 그저 이 영화를 보고싶다는 마음뿐.


ㅠㅠㅠ진짜 어서 8월이 왔으면 좋겠네요 휴ㅠㅠㅠ